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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  • *  네 가능합니다.

    *  저희 쪽에서 보내드린 카드결제URL 주소로 결제해 주시면 언제든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* 샘플과 양산품은 제작 공정에 있어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* 양산품은 제작에 목형이 반드시 필요하지만, 샘플은 평판컷팅기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목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
    * 샘플은 인디고인쇄, 옵셋인쇄(교정기), 수동 금박기, 수동 실크인쇄기 등으로 양산품과 다른 기계로 생산되기 때문에 색상 및 디테일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* 스펀지는 샘플로 제작시 평판컷팅기로 잘라 보내드리고 있으며, 양산품과 절단 단면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  본작업과 동일한 퀄리티로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, 목형을 제작하여야 합니다.

  • * 본작업 계약 후 패키지를 설계하여 이메일로 도면(칼선)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* 도면(칼선) 위에 디자인 데이터를 앉혀서 다시 이메일로 회신을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인쇄작업을 진행합니다.

    * 저희 대흥사에서는 간단한 편집, 재배치 정도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* 간단한 로고 배치와 정렬 등은 무상으로 해드리고 있으나,

      데이터 오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 귀사에서 반드시 꼼꼼히 확인하여 주셔야 합니다.

  • * 포트폴리오에 올라와 있는 제품과 동일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.

    * 다만, 사이즈와 모든 사양을 똑같이 제작하더라도 타사의 목형과 동판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* 문의주신 업체마다 받으시는 곳이 다양하여 견적서에 배송비(운임) 별도를 기본으로 기재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* 배송료를 포함으로 받고 싶으시다면 배송받는 지역을 기재해주세요.

    * 박스의 형태와 부피에 따라 택배, 화물택배 혹은 퀵, 연계퀵 등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* 착불 발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, 직접 배차해 주셔도 됩니다.

    *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시면 패키지 견적과 함께 발행 가능합니다.

  • * 목형은 박스를 제작하기 위한 도구 중에 하나로 대부분의 박스 제작에 필요합니다.

    * 목형 보관은 1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1년이내 재사용하지 않는 경우 폐기 처분될 수 있습니다.

    * 후가공에 쓰이는 동판과 수지판 또한 목형과 동일하게 1년동안 보관하고 있습니다.

    * 패키지 제작 후 목형과 동판 등을 회수해 가실 수 있으나 택배는 파손의 위험이 높아 직접 회수하셔야 합니다.

    * 저희 대흥사는 맞춤 제작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타사의 목형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.

  • * 저희 대흥사는 착수금(거래대금의 40%) 입금 후 제작, 잔금(거래대금의 60% + 부가세) 입금 후 제품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* 저희 대흥사는 법인사업자로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합니다.

    *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. 카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결제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* 견적문의 시 고객정보에 해당하는 업체명, 성함, 연락처, 이메일주소 등을 필수입력 항목으로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만 견적문의가 가능합니다.

    * 기업이 아닌 개인 고객이신 경우 업체명에 개인 혹은 없음을 기재해주세요.

    * 또한 패키지의 형태와 사이즈 혹은 내용물(제품)의 사이즈, 제작수량을 기재해주셔야 견적 산출이 가능합니다.

    * 인쇄사양과 코팅, 후가공 내역 등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견적 답변이 가능합니다.

    * 어떠한 패키지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중이신 경우 예산을 적어주시면 제작이 가능한 패키지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* 견적문의에 기재해주신 사양을 토대로 가견적을 산출하여 보내드리고 있으며, 추후 디자인 데이터 등 사양이 확정 되었을 때 최종 견적서를 다시 보내드립니다.

  • * 홈페이지 우측 상단 혹은 우측 하단에 있는 '견적문의'를 누른 후 '문의하기'를 눌러 글을 작성해주세요.

    * 포트폴리오에 '견적문의 포함'을 누른 후 견적문의를 해주시면 견적산출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* 패키지 제작 용어 등이 생소하여 선택항목 기재가 어려운 경우, 원하시는 패키지에 대한 설명 혹은 사진을 첨부해주세요.

    * 패키지의 형태 및 사이즈와 인쇄사양 등을 정확하게 기재해주실수록 더 정확한 견적 답변이 가능합니다.

  • * 박스 제작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 견적문의 → 상담 → 발주 후 착수금 입금 → 설계 및 샘플 제작 → 수정 및 사양 확정 → 박스 제작 (양산) → 잔금 입금 → 제품 인도

      발주 후 착수금(거래대금의 40%)이 입금된 다음부터 설계가 진행되며, 잔금(거래대금의 60% + 부가세)이 입금 후 제품 출고가 가능합니다.